목차
록펠러센터 트리1
록펠러센터 아이스링크 예약2
뉴욕 록펠러센터 트리점등식3
록펠러 센터 트리1
뉴욕시의 록펠러 센터는 랜드마크 이자 영화 나 홀로 집에 뉴욕 편에 주인공 케빈 역의 맥컬리 컬킨
Macaulay Culkin 이 엄마를 기다리며 기도했던 대형 트리가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수십 년 동안 방문객을 매혹시켜온 문화적 장소입니다. 맨해튼 중심부에 자리 잡은 이 건축물의 걸작은 빅애플을 탐험하는 사람이라면 꼭 방문해야 할 곳입니다.
대공황 중에 건설된 록펠러 센터는 회복력과 야망의 증거로 우뚝 서 있습니다. 19개의 건물로 구성된 이 단지는 선구적인 자선가인 John D. Rockefeller Jr.의 의뢰로 건설되었습니다. 아르데코 스타일은 20세기 초 디자인의 우아함과 웅장함을 구현하고 있어 매년 수백만 명의 방문객을 끌어모으고 있습니다.
록펠러 센터는 계절에 따라 변화하지만 겨울 방학 동안에는 정말 빛을 발합니다. 수만 개의 조명으로 장식된 우뚝 솟은 크리스마스트리 아래에 위치한 상징적인 아이스 스케이트장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대표하는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영화 나 홀로 집에 인기를 힘입어 점등식도 하고 있습니다.
록펠러 센터는 예술과 엔터테인먼트의 중심지이기도 합니다. 방문객들은 유명한 Atlas 동상과 José Maria Sert의 벽화 American Progress를 포함한 수많은 공공 미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록펠러센터 아이스링크 예약2
오전 8시 30 분부터 오전 10 시가 지, 오후 10시 30 분부터 자정까지 운영
장소 : 아이스 링크는 사이의 록펠러 센터 복합 건물의 중심에 있습니다.
스케이트 대여 및 입회는 각 비용이 청구됩니다.
타이밍: 사람이 적고 Top of the Rock에서 가장 좋은 전망을 보려면 이른 아침이나 늦은 저녁에 방문하세요.
티켓: 특히 관광 성수기에는 온라인으로 미리 티켓을 구매하세요.
교통: 센터는 지하철로 쉽게 접근할 수 있으며 근처에 여러 노선이 정차합니다.
록펠러 센터는 뉴욕의 활기와 문화적 풍요로움을 보여주는 축소판입니다. 나 홀로 집에 팬들이 자주 방문하기도 합니다. 휴가를 좋아하는 사람이든, 단순히 영화팬으로서 버킷리스트 방문을 하려는 관광이라도 랜드마크는 소중히 간직할 수많은 경험을 제공합니다. 록펠러 센터 방문은 단순한 관광이 아닙니다. 세계에서 가장 상징적인 장소 중 하나에서 추억을 만들고 있습니다.
▼아래 록펠러센터 공식홈페이지 링크를 통하여 사전예약을 하는것을 추천합니다.
록펠러센터 트리점등식3
뉴욕 중심부에 위치한 록펠러 센터의 트리 점등식은
수많은 사람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오픈을 합니다.
크리스마스 당일에는 24시간 동안 점등 예정이라고 합니다.
록펠러 센터, 30 록펠러 플라자,맨해튼 미드타운, 뉴욕시
크리마스 당일에는 24시간 동안 점등 예정
24년 12월4일 수요일에 공식 점등식을 진행한다고합니다.
이 점등식은 1931년부터 지금까지 크리스마스의 시작을 알려준 상징적인 이벤트입니다.
트리 무게는 12t, 높이 80피트의 트리에 맨 위에 위치한 별은 크리스털 장식 이외에 무려 5만 개 이상의 LED 전구가 장식에 사용되었다고 한다.
마지막으로 록펠러 센터의 가장 유명한 특징 중 하나는 탑 오브 더 락 전망대입니다.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센트럴 파크와 같은 랜드마크를 포함하여 뉴욕시 스카이라인의 숨 막히는 전경을 제공하는 이곳은 사진작가의 천국이자 커플을 위한 낭만적인 휴양지입니다.